본문 바로가기
국산차/기아

셀토스 그래비티의 차이점 알려드리겠습니다

by 차랑나랑 2022. 6. 22.
반응형

셀토스 그래비티

2020년 7월 1일 셀토스 그래비티가 출시되면서, 21년식 셀토스가 판매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셀토스 그래비티는 21년식으로 연식변경이 되면서 추가된 새로운 옵션입니다. 요즘 기아에서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셀토스 그래비티, 스포티지 시그니처 그래비티, 쏘렌토 시그니처 그래비티 등 '그래비티'란 트림을 최상위 등급으로 하고 있습니다.

 

셀토스 그래비티의 가장 큰 차이점은 첫째, 외관 디자인 변화. 둘째, 그래비티 그레이 시트 내장 적용. 셋째, 편의사양 확대 입니다.

셀토스 그래비티와 기존 셀토스

왼쪽에 있는 것은 셀토스 그래비티, 오른쪽이 기존 셀토스 입니다.

먼저 라디에이터 그릴의 차이점을 보겠습니다.

셀토스 그래비티의 그릴을 보게 되면, 사선 방향으로 크롬 디자인이 가운데를 중심으로 날렵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라디에이터 그릴은 수평적인 디자인입니다. 셀토스 그래비티가 좀 더 강인한 느낌이라면, 기존 셀토스는 수평적이고 안정적인 느낌입니다.

셀토스 그래비티는 라디에이터 그릴 뿐만 아니라 휠 디자인, 후면 스키드 플레이트도 변화되었습니다.

셀토스 그래비티 그레이 시트 내장

셀토스 그래비티그레이 내장입니다. 시트뿐만 아니라 도어 암레스트까지도 그레이 투톤 시트가 적용되어있습니다. 기존 블랙이나 플럼인테리어보다 내장이 좀 더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추가로 셀토스 그래비티에는 전방충돌방지보조-교차로 대항차, 후석승객알림 등 안전 및 편의사양이 신규로 적용되었습니다. 그래비 트림에만 되는 것은 아니고 드라이브와이즈 옵션을 선택했을 경우 적용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