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산차/기아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가격 공개 / 가격표 첨부

by 차랑나랑 2023. 8. 17.
반응형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가격이 공개되었습니다.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는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시그니처, 그래비티 4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프레스티지 3,786만 원, ▶ 노블레스 4,112만 원, ▶ 시그니처 4,366만원, ▶ 그래비티 4,455만 원입니다.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풀옵션 가격은 5,004만 원입니다. (2WD / 5인승 기준 / 친환경세제혜택 143만 원 할인 적용 후 가격)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출시일은 23년 8월 17일이며, 출시일과 동시에 가격이 공개되었습니다.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가격은 직전 모델 23my보다 157~200만 원 인상되었습니다.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출고 대기기간은 약 16개월~18개월 정도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가격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표도 함께 첨부하였습니다.

 

The new Sorento 가격표.pdf
11.04MB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가격표

 

1. 프레스티지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의 프레스티지 트림 가격은 3,786만 원입니다. 프레스티지 트림의 특징은 '있을 것은 다 있는' 트림입니다. 기본적으로 있을만한 것들이 다 있어서 가장 가성비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쏘렌토 프레스티지 가격표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프레스티지 가격표

 

1) 첨단 운전자 보조(ADAS)가 기본으로 적용됩니다.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정차&재출발),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이 기본으로 적용됩니다. 10 에어백 적용으로 안전과 첨단 사양이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2) 인조가죽 시트가 적용되며, 1열 열선/통풍시트가 기본 적용됩니다. 2열에는 열선시트만 적용됩니다. 전자식으로 시트 조절도 가능합니다.

 

3) 편의 사양으로는 열선 핸들, 하이패스, 스마트폰 무선충전, 오토디포그, 애프터 블로우가 기본 적용됩니다. 내비게이션과 후방 카메라도 기본으로 적용됩니다.

 

2. 노블레스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트림 가격은 4,112만 원입니다. 노블레스 트림의 특징은 가장 인기 있는 옵션들이 기본으로 포함된 점입니다.

쏘렌토 노블레스 가격표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노블레스 가격표

 

※ 외장으로는 루프랙, 스키드 플레이트가 적용되어 포함되어 좀 더 SUV의 강인한 디자인 면모를 보여줍니다.

 

※ 내장에는 4.2인치 클러스터(계기판)대신 12.3인치 클러스터와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클러스터와 내비게이션의 통일감이 실내를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인조가죽이 시트에서 가죽시트가 됩니다.

 

※ 편의 사양이 대폭 적용됩니다. 2열 수동 선커튼, 2열 세이프티 파워윈도우가 있어서 2열 탑승자가 더 편할 수 있습니다. 굳이 힘을 들이면서 문을 닫지 않고 버튼만 눌러서 트렁크를 닫는 스마트 파워테일게이트, 깜빡이를 켜면 계기판 화면에 사이드 미러 화면이 그대로 보이는 후측방 모니터, 후진하거나 좁은 길을 지날 때 내비게이션 화면을 통해 차량의 좌/우/전/후 모두를 볼 수 있는 서라운드 뷰 모니터 등이 적용됩니다.

 

3. 시그니처, 그래비티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의 시그니처, 그래비티 트림의 가격은 4,366만 원 / 4,455만 원입니다. 시그니처와 그래비티 트림은 고급화, 프리미엄이 특징입니다. 시그니처와 그래비티의 차이점은 디자인의 차이입니다.

 

쏘렌토 시그니처 그래비티 가격표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시그니처 그래비티 가격표

 

1) 외장은 휠의 변화가 가장 큽니다. 시그니처에는 18인치 블랙 알로이 휠, 그래비티에는 그래비티 전용 휠이 적용됩니다.

쏘렌토 하이브리드 휠 디자인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전용 휠

2) 그래비티를 선택할 경우 그래비티 전용 디자인이 적용됩니다. 총 7가지 부분에서 디자인이 변경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비티 전용 외장 디자인은 라디에이터 그릴 패턴이 달라지는 점이 가장 두드러지며, 2~7번에 해당하는 부분이 모두 검은색으로 적용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쏘렌토 그래비티 전용 디자인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그래비티 전용 외장 디자인

 

3) 니트 내장재, 엠비언트 라이트 등이 적용되어 실내가 한층 더 고급스러워 집니다. 시그니처에는 퀼팅 나파 가죽 시트가 적용되며, 그래비티에는 그래비티 전용 가죽 시트가 적용됩니다.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가격 - 선택 옵션

 

선택 옵션으로는 총 9가지가 있습니다. 6인승(84만), 7인승(69만), 4WD(375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컴포트(69만), 드라이브 와이즈(129만), HUD + 빌트인캠(119만), 스마트 커넥트(59만), KRELL 프리미엄 사운드(64만), 파노라마 선루프(109만) 원입니다.

 

쏘렌토 패키지옵션 상세표
쏘렌토 패키지옵션 가격표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외장 /내장 색상

 

1)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외장 색상은 총 5가지입니다. 스노우 화이트 펄, 오로라 블랙펄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새로운 색상으로는 시티 스케이프 그린, 인터스텔라 그레이, 볼캐닉 샌드 브라운입니다. 시티 스케이프 그린은 니로에서 적용됐던 색상이며, 인터스텔라그레이는 K5, K8에 적용되어 인기가 많았던 색상입니다. 볼캐닉 샌드 브라운은 이번 쏘렌토 페이스리프트에서 처음으로 출시되었습니다.

 

2) 쏘렌토 하이브리드 페이스리프트는 2가지 내장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 브라운과 네이비 그레이입니다. 블랙 색상은 가솔린/디젤에서만 선택 가능합니다.

쏘렌토 하이브리드 내장 색상
쏘렌토 하이브리드 올리브 브라운

 


 

 

지금까지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가격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각 트림별 가격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드렸습니다.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